반응형

안녕하세요 공대생 신입사원입니다.

오늘은 다녀온지 꽤 된 제주도 넥슨컴퓨터 박물관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위치 :주 제주시 1100로 3198-8(노형동 86)

주차 : 따로 주차장이 있습니다. 꽤 넓은 편이였습니다.

영업시간 : 화요일~일요일 10:00~18:00 / 월요일, 설, 추석 당일 휴관 / 매표는 17:30 마감

입장료 : 성인 8,000원 , 청소년(중,고등학생) 7,000원 , 어린이 6,000원

 

 

가기전에 온라인 예약을 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온라인 예약을 하지 않고 가시면 입장을 못하실수도 있습니다 ㅜㅜ

입구입니다. ㅋㅋ

메이플스토리에 몬스터인가요?

 

게임, 현실과 판타지의 경계를 넘어

문구가 멋지네요 ㅋㅋ

 

다양하게 볼거리가 많았습니다.

가볍게 게임을 즐길수도 있었습니다.

디지털방명록이 있네요 ㅋㅋ

게임 순위표같이 되어있어서 신기했습니다.

앞에는 바람숲이라는 곳이 있었습니다.

해먹도 걸려있어서 나름 운치가 있었습니다.

넥슨박물관에서 유명한 

아이디 영수증입니다.

 

아이들과 제주도 여행시 한번가보면 좋을거같네요

긴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