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공대생 신입사원입니다~

연휴 마지막날

팔공산에 갈일이 있어서 

간김에 케이블카를 탔습니다.

사실 대구 살면서 케이블카를 타본적이 한번도 없었거든요

살짝 기대가 됐습니다.

다녀온 소감으로는 애를 데리고 가족단위로 꽤 많이 방문하더라구요

애들이랑 한번쯤와서 상쾌한 산공기를 맡게 해주면

좋을거 같았습니다.

 

 

주소 : 대구 동구 팔공산로185길 51 팔공산케이블카

영업시간(홈페이지 상)

 - 평일 09:30 - 18:00

 - 주말, 공휴일 09:30 - 18:30

 

주차장: 1주차장, 2주차장이 있었지만

차량이 워낙 많아서 일찍가는것을 추천합니다.

 

현재 게시되어 있는 팔공산 케이블카 영업시간입니다.

사진에 나와있는대로

9월 평일은 9:30 ~ 18:00

      주말은 9:30 ~ 18:20

10월 9:30 ~18:00

단 13일은 9:00, 19,20,26, 27일은 8:45

조기운행한답니다.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팔공산 케이블카 요금입니다. 

대인 왕복 요금 11,000원입니다.

4명이 가서 44,000원 나왔습니다....

생각보다 가격이 꽤 비싸더군요

 

팔공산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갔습니다.

오늘은 날씨가 맑아서 경치가 

보기가 좋았습니다. ㅋㅋㅋㅋㅋ

케이블카 안에는 좀 더운 느낌이 있었어요....

 

이 푸른 나무들이 

가을이 되면 노랗고 붉게 

물이 들겠죠...?

그때는 엄청 이쁠거 같네요

 

 

케이블카 정상에 도착했습니다.

케이블카를 타고 도착하는 방법과

걸어서 올라오는 방법이 있습니다.

케이블카를 타고 오는것을 추천합니다. ㅋㅋㅋ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와

동봉이나 동화사로 걸어갈 수 있습니다.

정상은 해발 820m 더군요..

굉장히 높습니다.

팔공산 케이블카 정상 식당 전경입니다.

파라솔이 좌르르륵 깔려있습니다 ㅋㅋㅋㅋ

야외와 실내 둘다 있습니다.

 

 

 

케이블카 정상 식당 메뉴 입니다.

커피류, 음료류, 파전등 안주류, 식사류 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ㅋㅋㅋ

저희는 팔공산 명물 해물부추전을 먹었습니다.

오자마자 찢어버려서 둥그런 모양을 못찍었네요 ㅋㅋ

 

 

솔마루 동동주 반되도 시켰습니다. ㅋㅋㅋ

운전자는는 제외하고 나머지 사람끼리

한잔할 정도는 되는거 같았습니다.

가볍게 먹기엔 반되도 있기에 

좋았습니다.

산에와 부추전과 동동주를 먹으니 색다른 느낌이였습다.ㅋㅋ

 

 

약간 포토스팟이라 해야하나..

엄청 이쁘게 잘나왔습니다. ㅋㅋ

이자리 입니다. 

구름위 맛집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니

엄청 이쁘게 나오더라구요

추천 드립니다.

 

케이블카를 타고 내려와

마지막 가는길에 부토가 다음에 또오라고 인사하네요

 

 

마지막으로 팔공산 케이블카 티켓을 보관하고 있다가

다음 방문시 20%할인을 해준다고 합니다.

유효기간이 6개월이니 그 전에 방문할 일이 있으면

잘 챙겼다가 들고가 

팔공산 케이블카 할인을 받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