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공대생 신입사원입니다.

추운 겨울날 따끈하고 매콤한 떡볶이가

먹고싶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길가다가 보인 신전떡볶이 동성로점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사실 우리 부부는 떡볶이를 참 좋아합니다.

그 중에서 신전떡볶이가 가장 맛있다고 생각하는데요...

 

 

위치 : 대구 중구 동성로2길 1 (통신골목쪽에 있습니다.)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주차 :

거의 불가능하다고 보셔야합니다.

동성로 내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버스나 지하철 대중교통을 타고 오시는것을 추천합니다.

 

 

간판에 본사직영점이라고 적혀있네요~

마크는 처음보는데 저게 신전떡볶이 마크였나 봅니다.

 

 

영업시간은 오픈 11시 30분

주문마감은 21시 30분 이네요 ㅋㅋ

드실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매장내부입니다. 

테이블에 따로 휴지가 비치되어 있지 않기때문에

벽에 걸린 휴지를 사용해야합니다.

휴지가 많이 필요하신 분들은 벽쪽에 앉으시면 

좀더 편하실듯 하네요~

 

 

다음으로 메뉴판입니다. 

직영점답게 메뉴판이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ㅋㅋㅋ

저희는 오뎅2, 만두2, 김말이, 치즈떡볶이1, 신전김밥을 시켰습니다.

 

 

 

셀프바에서 단무지, 숟가락, 포크 앞접시,

컵 등을 직접 챙기시면 됩니다.

 

 

 

 

 

 

 

여기서 얼음과 물을 드시고

싶으신만큼 덜어 드시면 됩니다.

 

 

쿨피스도 직접, 수저도 직접이라고 적혀있습니다 ㅋㅋㅋㅋ

직접 챙기세요~~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ㅋㅋㅋ

푸짐하고 튀김색도 노릇하게 맛있게 나왔네요

 

 

 

 

숟가락과 포크에는 신전떡볶이라는 글이 새겨져있습니다.

 

 

노릇노릇 바삭바삭 하게 생겼네요

 

 

치즈 떡볶이를 드니 치즈가 쭈우우우욱 딸려올라오네요 ㅋㅋㅋ

 

 

신전김밥의 단면입니다. ㅋㅋ

밥이 빨간색이라 매워 보이는데

실제로도 맵습니다...(제기준)

 

 

여기에 치즈를 올려서 먹었씁니다. ㅋㅋㅋ

치즈김밥이쥬...ㅋㅋ

매운걸 덜 느끼고 싶어서 올렸는데

매웠습니다. ㅋㅋㅋㅋ

 

 

 

매운국물에 푹 찍어먹어도 맛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동성로에 위치한

신전떡볶이 동성로 직영점을 리뷰해봤습니다.

동성로에서 떡볶이를 드시고싶을때 

한번 가보시면 괜찮을듯 합니다. ㅋㅋ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