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공대생 신입사원입니다.

요즘 날이 추운데

매운 떡볶이가 먹고싶어서

대구 신천시장에 위치한

윤옥연 할매 떡볶이에 갔다왔습니다.

 

 

 

 

위치 : 대구 수성구 들안로77길 11

영업시간 : 10:00 - 21:00

주차 : 가게 자체 주차장은 보이지 않았습니다. 

       가게쪽으로 들어오는길에 주차했었습니다.

추운날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꽤 많았습니다.

미술학원 밑에 위치하고 있어... 

학원원생들이 매운것을 좋아하면 자주올것도 같네용 ㅋㅋㅋ

 

 

 

간판을 보시면

sbs 3대천왕, 올리브 수요미식회, vj특공대 등

엄청 많은 방송에 나왔었습니다.

얼마나 맛집이면 이렇게 방송을

많이 탈까 궁금했습니다.

 

 

 

먼저 주문가능한 메뉴입니다.

사실 메뉴판이 따로 있었는지 없었는지 잘 모르겠는데

주문서에 저렇게 보기 편하게 나와 있어

메뉴판이 따로 필요없을거같긴하네요

저희는 떡볶이 1인분, 오뎅, 만두 순대 쿨피스 

삶은 달걀을 시켜먹었습니다. ㅋㅋㅋㅋ

 

쿨피스는 셀프로 자기가 원하는 맛을 가져 올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딱 봐도 매워보이는 떡볶이와 

바싹한 만두, 기타등등 메뉴가 나왔네요 ㅋㅋㅋ

떡볶이는 진짜 엄청엄청 매웠습니다.

더 매운걸 원하시는 분들은

계산대 쪽에 양념을 따로 두시더라구요

그걸 좀 더 가져와 국물에 섞어 먹으면

더 매운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진짜루...

만두는 속이 꽉차있는게 아니라서

한입 베어먹고

그안에 떡볶이 하나와 국물을 넣어서 먹으면

맛있습니다.

매운 떡볶이를 좋아하시거나 매운맛을 느껴보고 싶은 사람에게는

추천드리는 음식점입니다. ㅋㅋ

 

오늘은 신천시장에 위치한 윤옥연 할매 떡볶이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봤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