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공대생 신입사원입니다.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가면

분위기 좋은 곳에서 식사를 한끼 계획 하시는 분들이 

많으 실텐데요

 

 

그 계획에 어울리는 곳이 있습니다.

스테이크로 유명한

'루스크리스' 인데요

사람들이 엄청 많았습니다.

구글 맵스에서 따왔습니다.

위치 : 226 Lewers Street, Walk, Honolulu, HI

영업시간 : 16:30 ~ 22:00

위치는 저희가 묵었던 쉐라톤 와이키키에서

가까워서 걸어가도 5~10분이면

도착했습니다.

상가건물의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루스 크리스 하와이 점은 예약이 가능한거 같았습니다.

예약은

https://www.ruthschris.com/reservation/guests/?restaurantId=EAE63A16-298C-465D-A010-78C715B93ED8

↑ 사이트로 들어가셔서 해보시면 됩니다.

 

 

저희는 오픈시간 30분 전에 갔었지만

그전부터 줄 서있던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좀 기다렸다가 먹었습니다.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입구 입니다. ㅋㅋㅋ

입구는 별 다른 특징이 없습니다.

문앞에는 이렇게 메뉴판이 붙어있습니다. ㅋㅋㅋ

 

 

내부 모습입니다. ㅋㅋㅋ

인원수별로 맞게

테이블이 나눠져 있고

식전 깔끔하게 세팅이 되어있었습니다.

바 형식으로 된 테이블도 있었습니다. ㅋㅋㅋ

사람들이 엄청 많았죠....

저희는 야외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ㅋㅋ

자리에 앉자마자 시원한 물을 서빙해주더라구요 

한방에 원샷함....

메뉴판 입니다. ㅋㅋ

코리안 메뉴판을 달라고 하면 갖다줍니다.

영어를 무서워 하시더라도 

쉽게 주문이 가능해서 좋습니다.

계속해서 메뉴판입니다.

 

이런 세트메뉴도 있으니 한번 보시고 

먹고싶은것으로 시키시면 될듯하네요

그리고 여담이지만 메뉴판의

번역의 상태가 꽤좋습니다. ㅋㅋ

 

 

 

굽기 상태에대한 설명도 나옵니다.

저희는 티본스테이크, 필레(안심)스테이크

매쉬 포테이토,  아스파라거스 구이, 크레미니 머쉬룸을 주문했습니다.

 

메뉴판의 겉모습입니다. ㅋㅋ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식전 빵입니다.

저 위에 보이는 생크림을 발라 먹는것인데

맛있었었던 기억이 나네요

이렇게 발라 드시면 됩니다. ㅋㅋㅋㅋ

 

 

스테이크가 나왔네요 

정확하게 기억은 나지않지만 

티본 스테이크인듯 합니다.

그릇이 엄청뜨겁고 냄새가 고소하였습니다.

근접샷입니다. 후추를 뿌린 고기에 기름좔좔 

그릇이 뜨거워서 기름이 아직 끓고 있습다.

버터가 좔좔 ㅋㅋㅋ

 

 

 

필레(안심)스테이크 입다.

이것도 마찬가지로 그릇이 뜨겁고

맛좋은 냄새가 났습니다.

스테이크를 보시면 아시다시피

야채가 따로 나오지 않기때문에

사이드 메뉴로 주문해야합니다.

 

 

이것은 저희가 사이드로 주문한

매쉬포테이토와 크레미니 머쉬룸이였습니다.

매쉬포테이토는 그냥 먹어도 간이 되어있어서 맛있었고

가니쉬로 스테이크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었습니다.

크레미니 머쉬룸은 버섯맛이고 약간 짯지만

스테이크의 버터와 함께 먹으면 단짠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마지막 사이드 메뉴인 아스파라거스

보통 아스파라거스 구운것과 맛이 비슷했습니다.

저는 아스파라거스를 좋아하기때문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모든 음식샷입니다. ㅋㅋㅋ

이제 음식을 즐기기만 하면되겠군요

저희는 미디움 웰던을 시켜서 먹었습니다.

참고하시면 될듯하네요

이렇게 개인접시에 자기가 먹을 만큼

버섯, 감자, 아스파라거스를 놔두고 

드시면 됩니다. ㅋㅋㅋ

 

 

다모아서 한방에 쿡 ㅋㅋㅋ

한입에 들어갈 정도 크기로해서 

먹었습니다.

다먹고 그릇 치울때쯤

서버분께서 허니문여행왔냐고 물어보더니

신혼여행이라고 말을 하니 서비스 디저트와 함께

불쇼를 보여줬습니다. ㅋㅋㅋ

하트와 딸기, 초콜렛이네용 ㅋㅋㅋ

맛은 그냥 그랬습니다. ㅋㅋㅋㅋㅋ

하지만

관상용으로 보기 좋고 기분도 좋았습니다. 

 

 

하와이 신혼여행에서 스테이크를 드시고 싶다면

루스크리스를 한번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람들이 엄청많아서 줄을 서야할 수도 있지만

가셔서 칼질도 하시고 

분위기 좋은데서 한번 식사 한번 하셔요~~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여행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