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공대생 신입사원입니다.

날이 점점점 추워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불로전통시장에서 닭발을 먹고왔습니다.

닭발은 잘 안먹는 편인데 

오늘은 꽤 맛있게 먹었습니다.

위치 : 대구 동구 팔공로26길 8-1

주차장 : 근처에 전용 주차장이 따로 있어서 주차는 편합니다.

 

 

이렇게 불로닭발 전용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가 편해서 찾아가기 좋았습니다. ㅋㅋ

차타고 가는것도 부담이 없습니다.

불로 닭발 아나고는 

불로 전통시장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일요일 저녁시간에 갔는데 사람들이 엄청 많았습니다.

그만큼 맛집이라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겠죠?

 

 

메뉴판입니다. 양념닭발, 누드닭발

아나고 곰장어 돼지막창, 삼겹살, 오뎅탕 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저희는 추천이라고 적혀있는 

누드 닭발을 먹었습니다.

모든 메뉴는 2인분부터 주문가능하고

물은 셀프라네요~

 

 

기본 밑반찬으로 나오는 양파 마늘 고추 쌈장입니다. ㅋㅋㅋ

함께나오는 양념장입니다. 

보기엔 엄청 매워보이죠?

매운거 좀 드시는 분은 칼칼하게 매운느낌이고

뒷맛이 깔끔합니다.

누드 닭발을 먹는 이유가

이 양념장에 찍어 먹을수 있어서가 아닐까 싶네요

불이 들어왔습니다.

추운날 불이 들어오니 확 따뜻해지네요

 

 

누드 닭발이 나왔네요 ㅋㅋㅋ

탱글탱글하이 쫀득해 보입니다.

적당히 익혀서 먹어줍니다. ㅋㅋㅋ

마늘과 양파도 같이 구워주시면 될거같네요~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공기밥을 주문하면 생김이 같이 나옵니다.

생김은 구워먹어도 되고 그냥 먹어도 되는데

구워먹는게 맛있었습니다.

밥에 김을싸서 함께나오는 콩나물과 닭발을 올려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그리고 양념장 한번 푹 찍어서 닭발을 올리셔도 됩니다.

매콤한 맛을 느낄수가 있습니다.

비빔밥도 있는데 

저는 공기밥을 주문해 김에 싸서 먹는게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이렇게 살짝 구워 드시면 됩니다.

닭발이 드시고 싶으시다면 불로시장에 위치한

불로 닭발아나고 추천드립니다.

꽤 맛있고 사람들도 많았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관리 잘하시고 다들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